탑승객이 알아두어야 할 엘리베이터 사용요령
□ 엘리베이터 입구에서 가고자 하는 방향의 버튼을 눌러주십시오.
□ 타신 후에는 가고자 하는 층의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.
□ 닫히는 문을 열고자 할 때는 "열림버튼"을 눌러 주십시오.
□ 정원이 초과되면 벨이 울리며 문이 닫히지 않고 출발하지 않습니다. 나중에 타신 분은 내려서 다음편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□ 엘리베이터 안에서 발을 구르거나 강제로 문을 여는 등 무리한 힘을 가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□ 엘리베이터가 움직이지 않거나 이상이 생겨 갇혔을 때에는 운전반 상부의 비상호출 버튼을 눌러서 인터폰으로 관리실에 상황을 알려 주십시오.
□ 연락을 받은 관리자가 즉시 조치하게 되므로 당황하지 말고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 주십시오.
□ 엘리베이터 내부는 밀폐구조가 아니므로 질식할 염려가 없습니다.
□ 간단한 응급조치 이외의 고장이 발생하면 즉시 당사로 연락하여 주십시오. 전문기술자가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.
□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□ 특히 노약자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□ 승강기 내에는 금연입니다.
□ 지정된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.
□ 정원 및 적재하중의 초과는 고장이나 사고의 원인이 되므로 엄수해야 합니다.
□ 운행관리자의 입회없이 부피가 큰 화물 등을 무단으로 싣지 마십시오.
□ 승강장 문을 강제로 여는 행위 등을 하지 마십시오.
□ 문턱 틈에 이물질 등을 버리지 마십시오.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••고객센터 (고장신고) : 1577-0603
•고객번호: □ □ □ □ □ □
▲ 현대엘리베이터주식회사
국번없이 119
HELCO 003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