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디스턴싱 센스]
거리에 비례해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가 4%에서 2%로, 최종 데미지 증가 최대치가 30%에서 12%로,
거리에 반비례해 증가하는 방어율 무시 증가량이 3%에서 2%로,
방어율 무시 증가 최대치가 20%에서 12%로 감소됩니다.
[크로스보우 마스터리]
최종 데미지가 마스터 기준 20%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[드래곤 펄스]
관통할 때마다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의 수치 설명이 추가됩니다.
[스나이핑]
사정거리 내의 최대 HP가 가장 높은 적을 우선 공격하게 됩니다.
[피어싱]
파편의 공격 범위가 기존 대비 100%, 데미지가 마스터 기준 300%에서 350%로 증가됩니다.
[크로스보우 엑스퍼트]
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기준 8%에서 15%로 증가됩니다.
[어디셔널 볼트]
디스턴싱 센스로 증가하는 능력치의 최대치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.
최종 데미지가 마스터 기준 15%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.
[라스트맨 스탠딩]
적이 1명 있다면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자기 주위에 다른 파티원이 없거나
스킬이 1명만 공격하면 데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으로 변경되고
최종 데미지 증가량이 마스터 기준 20%에서 15%로 감소됩니다.
[위크니스 파인딩]
최소 거리에서 증가하는 방어율 무시 증가량이 마스터 기준 10%에서 20%로 증가하고
거리에 비례해 증가하는 방어율 무시 증가량이 4%에서 3%로 감소됩니다.
[피어싱-보너스 어택]
파편에도 적용되게 됩니다.
[트루 스나이핑]
거리에 관계없이 디스턴싱 센스로 증가하는 모든 능력이 최대치로 적용되게 됩니다.
[차지드 애로우]
보스 윌 1페이즈에서 차지 중 다른 공간으로 이동해도 차지가 종료되지 않게 됩니다.
화살 공격력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[리피팅 크로스보우 카트리지]
화살 공격력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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